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11 15:37

쥬비스다이어트, ‘연예인 식단 풀 패키지 플러스’ 오늘(11일) 7시 네이버 쇼핑서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쥬비스다이어트는 오늘(11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연예인 식단 풀 패키지 플러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카테킨450mg로 구성된 ‘연예인 식단 풀 패키지 플러스’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를 활용한 한식 기반의 식단으로 12가지 다양한 맛을 준비했다”라며”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영양소가 풍부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샐러드를 그대로는 당근, 케일, 샐러리, 레몬, 양배추, 양파 등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방식의 분말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물에 타서 음용하는 형태로 섭취가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오늘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정상가 대비 최대 40% 혜택가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에 따라 샐러드를 그대로 12포 추가 증정 및 전용 보틀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실제 9kg을 감량하며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배우 이승연이 직접 출연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함께 감량 시 경험담을 이야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