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10 14:33

NCT 드림 런쥔, “마크 재합류? 항상 NCT 드림이었다”

▲ NCT 드림 런쥔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엔시티 드림(NCT DREAM) 런쥔이 멤버 마크의 재합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10일 오후 그룹 NCT 드림(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의 첫 번째 정규앨범 ‘맛 (Hot Sauce)’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마크는 성인이 된 이후 NCT 드림을 졸업해 잠시 팀을 떠났다가 재합류한 것과 관련 “첫 정규에 저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크게 다가왔다. 잘하고 열심히 하고 싶었다”라며 “멤버들도 이질감 없이 장난도 쳐주고 따뜻하게 반겨줘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런쥔은 “마크 형이 잠시 나갔을 때도 잠시 일을 하러 간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며 “마크 형이 돌아오며 곡의 색도 다양해지고, 드림의 느낌이 강해진 것 같다. 그리고 마크 형은 항상 우리와 함께 드림이었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맛 (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NCT 드림은 금일 오후 6시 정규 1집 ‘맛 (Hot Sauce)’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