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10 09:45

'싱어게인' 이무진, '열린음악회'서 '과제곡'+'누구 없소' 무대로 팬심 저격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이무진이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싱어게인'에서 63호 가수로 활약한 이무진이 지난 9일 방송된 KBS 1TV '열린음악회'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과제곡'과 '누구 없소'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이무진은 '청춘'에 대해 "준비된 자에게만 기회가 찾아온다는 말이 있지 않나. 저는 그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청춘은 준비되어 있을 수 없는 단어다. 우리는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청춘이고, 그냥 매사에 기회가 오건 말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면 언젠가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저를 포함한 모든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라고 전했다.

먼저 선보인 '과제곡'은 이무진의 자작곡으로, 앞서 JTBC '유명가수전'의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된 바 있다. 이무진이 SNS를 통해 직접 공개한 '과제곡'은 과제를 많이 내주는 교수님께 하고 싶은 말을 재치있고 솔직하게 남아낸 곡으로, 대중의 뜨거운 공감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누구 없소'는 한영애의 곡을 이무진만의 개성이 담긴 편곡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이무진은 능숙한 기타 연주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누구 없소' 무대를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무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신곡 '신호등'을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