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5.04 14:38

수학싸부, 초등 수강생 위한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 수학싸부 이벤트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대일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초등 수강생을 위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식은 수학싸부를 주변 친구에게 소개하고 친구가 가입 시 추천인에 본인의 ID를 기입하도록 하면 된다. 카카오톡 채널에 본인과 친구의 ID를 남기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친구가 상담을 받고 수강 신청을 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베스킨라빈스 쿼터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월)부터 5월 7일(금)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학싸부 관계자는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이끄는 수학싸부만의 차별화된 AI 시스템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학싸부 소문 내기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또한 65,000개의 클립 동영상과 85,000개의 수학 Unit을 DB화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학 전문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맞춤학습과 실시간 강의를 제공한다. 

그리고 단원별로 제공되는 자동 오답노트 서비스를 통해 어떤 부분이 취약한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답노트와 함께 제공되는 클립 동영상으로 취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차길영 대표는 “수학싸부는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을 통해 학생 수준을 진단할 뿐만 아니라 학생에게 최적의 학습 경로를 제시하는 개인 맞춤 학습을 구현하여 성취도까지 관리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초등학생을 위한 창의 사고력 특강을 진행한다. 대상은 초등학생 3학년부터 6학년까지다.

전지혜 강사의 창의 사고력 특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꼭 필요한 창의력을 키워 주는 ‘신개념’ 수업이다. 브레인을 활성화하여 자기주도적인 수업은 물론 다양한 두뇌 게임으로 재밌게 접근한다.

초등 수학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야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다. 매 수업 두뇌게임으로 흥미를 올려 원리를 깨우친다. 수학적 사고와 논리를 정리하는 발표와 토론을 통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면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갖게 되는데 자신감은 곧 자기주도 학습으로 성장한다.

자세한 교육 상담은 수학싸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