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03 12:05

셀럽뷰티3, 딘딘 “데일리룩의 완성은 향수”

▲ KBS Joy ’셀럽뷰티3’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BS Joy ’셀럽뷰티3’에서 딘딘이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향수로 디스퀘어드2 우드(DSQUARED2 WOOD) 향수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향수는 당신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렇기에 또 하나의 액세서리로 향수를 선택했다”라는 문구를 인용하며,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으로 ‘디스퀘어드2 우드 향수’를 소개했다.

딘딘은 남자 향수로 ‘우드 디스퀘어드2 뿌르 옴므’를 소개하며, “해당 제품은 무겁고 진한 느낌의 기존 남자 향수와는 달리 시트러스하고 상큼함이 느껴지는 향이다”라고 평가했다.

출연진들은 향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의 패키지, 자석형태의 뚜껑 등 편안함까지 갖춘 향수로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여성 향수 ‘우드 디스퀘어드2 뿌르 팜므’도 함께 소개됐다. 여성스러운 핑크바틀로 옴므 제품과 커플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시영은 향수 사용법에 대한 팁을 전달하며, “습도 높은 날 사용해도 좋을 만큼 강력추천하는 향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뷰티3’는 KBS Joy에서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되며, 셀럽들이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디스퀘어드2 우드 향수’는 KBS joy와 셀럽뷰티3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