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03 10:19

'아무튼 출근!' 화장품 BM 이새봄, 덕업일치를 이룬 그녀에게 숨겨진 고충은!?

▲ MBC ‘아무튼 출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에 대한 무한 애정을 자랑하는 화장품 BM(Brand Manager) 이새봄의 즐거운 출퇴근 현장이 공개된다.

4일(내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밥벌이 7년 차 스타트업 회사 화장품 BM 이새봄의 일상이 그려진다.

먼저 이새봄은 각종 화장품과 샘플, 메이크업 도구로 가득 찬 책상 서랍을 공개해 ‘찐 코덕’의 면모를 자랑한다. 덕업일치의 꿈을 이뤘다고 밝힌 그녀는 “대학생 때부터 화장품 관련 대외활동을 섭렵할 정도로 관심이 많았다. 화장하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라고 말하며 직업 만족도 최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화장품 BM으로서 다년간 터득해온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팁을 대 방출한다고. 이새봄의 고객 눈 맞춤 강좌에 ‘화.알.못’ 공학도 박세훈은 물론 MC들까지 고개를 끄덕이며 빠져들었다고 해, 그녀가 전수할 화장 꿀팁에는 무엇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새봄은 풍부한 표현력으로 화장품의 질감과 색감을 설명하며 꼼꼼하게 테스트하는 한편,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내 새끼’라고 부르는 등 일에 애정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막간을 이용해 산더미처럼 쌓인 택배를 언박싱하는 등 ‘소확행’을 즐기는 현대인의 일상까지 그려내며 공감을 자아낸다.

평소 말이 많고 목소리가 높아 ‘참새봄’으로 불린다는 이새봄은 취미를 직업으로 삼은 자의 하루를 유쾌하게 소개하며 안방극장에 행복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반면 남들이 모르는 고충까지 함께 밝힌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일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넘치는 이새봄의 밥벌이는 4일(내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아무튼 출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