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30 15:02

'도시어부 시즌3' 5월 1일 오전 9시 제2회 붕친대회 라이브, 오종혁-이홍기-김새론-윤보미 출동

▲ 채널A ‘도시어부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도시어부’가 ‘낚친자’들의 화려한 등장을 예고하며 꿀잼 낚시 여정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오는 5월 6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가 제2회 붕친대회 개최를 예고해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해 7월 도시어부들이 지인들을 초대해 치열한 낚시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됐던 일심동체 붕친대회가 더욱 강력한 케미스트리와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돌아온다.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과 그들의 지인 오종혁, 이홍기, 김새론, 윤보미가 출격해 불꽃 튀는 승부욕을 드러낼 전망이다.

시즌2 종료 이후 항해를 향한 강한 열망을 보여왔던 고정 멤버들은 물론, 낚시 실력뿐만 아니라 입담까지 출중한 지인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시너지를 발휘한다고. 여기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특별 게스트가 합류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제2회 일심동체 붕친대회는 오는 5월 1일(내일) 오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도시어부 Grrr’를 통해 생중계된다(https://url.kr/9qfczb). 특히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 김정민 캐스터가 해설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중계와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역대급 예능 포텐셜을 터뜨리며 안방극장을 떠들썩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던 붕친대회가 어떻게 새단장하고 찾아올지, 그 생생한 현장을 빠르게 만나볼 기회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전국에 또 한 번 낚시 열풍을 일으킬 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3’는 오는 5월 6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