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4.30 10:47

오마이걸 유아, 싱그러움 가득한 화보 공개... 압도적 비주얼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21년 5월호를 통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완연한 봄날에 만난 유아는 낭만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했다. 상큼하고 스윗한 무드는 물론, 때로는 시크한 포즈로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인형 같은 페이스에서 자연스레 뿜어져 나오는 싱그럽고 러블리한 눈빛은 촬영장에 있던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강렬한 스페이드 패턴 드레스, 블리치 헤어와 진주 목걸이, 데님 베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 등 어떤 콘셉트에도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유아가 픽한 ‘케이트 스페이드 오 드 퍼퓸’은 케이드 스페이드 뉴욕의 첫 번째 향수로서, 3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론칭했다. 싱그러운 와일드 스트로베리와 우아한 로즈와 프리지아의 플로럴 향, 그리고 우디한 베이스 노트가 깊이 있는 잔향을 선사하는 향수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한편 유아는 다가오는 5월 10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로 1년 만에 오마이걸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인간 체리이자 비타민 자체인 유아의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5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