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30 09:51

김현중, 5월 1일부터 7개월간의 대규모 공연 프로젝트 시작

▲ 헤네치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현중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7개월간 진행하는 대규모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김현중이 7개월 동안 매달 첫째 주 토요일에 선보이게 될 ‘Prism Time’(프리즘 타임)은 빛으로 물드는 시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뿐 아니라 공연 관람조차 어려워진 시국에 비대면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하며 매달 다른 콘셉트의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 이전 두 번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라이브를 진행했던 김현중은 기타를 치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공연의 셋 리스트 역시 각 컬러 콘셉트에 어우러지는 것들로 꾸미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무대를 예고하기도 했다.

모든 공연은 라이브로 서비스될 예정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한 의상 증정 이벤트 등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나 일회성이 아닌 7개월간 매달 김현중을 만날 수 있는 이 콘서트는 자칫 척박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요즘 같은 시대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마음껏 응원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셈이다.

지난해 10월 김현중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직접 만날 수 없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2020 KIM HYUN JOONG From The Distance Concert’(2020 김현중 프롬 더 디스텐스 콘서트) 랜선 콘서트를 진행해 한국을 포함 50여 개 국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생중계되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대규모 공연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김현중의 선택이자 도전이기도 한 프리즘 타임은 요즘과 같은 코시국에 가장 안전하고 안정화된 언택트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지 않을까

김현중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2021 KIM HYUN JOONG Monthly concert Prism Time’(2021 김현중 먼슬리 콘서트 프리즘 타임)은 5월 1일 토요일 7시를 첫 시작으로 7개월 동안 매주 첫째 주 토요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링크와 MMT(My music taste)를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