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9 10:46

'엠카' 뉴이스트·엔하이픈·AB6IX·온앤오프, 컴백 무대 공개... 기대↑

▲ Mne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늘(2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퍼포먼스 장인 글로벌 아이돌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첫 주인공은 정규 2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뉴이스트로, 이번 무대에서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INSIDE OUT'부터 수록곡 'DON'T WANNA GO'까지 풍성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약 7년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 뉴이스트는 파워풀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45만장을 기록하며 슈퍼루키로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엔하이픈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엔하이픈의 신보 'BORDER : CARNIVAL'은 이들이 데뷔 후 경험한 낯설고도 화려한 세상에 대한 진솔한 감상을 담은 앨범. 엔하이픈은 타이틀곡인 'Drunk-Dazed'와 함께 수록곡 ‘Not For Sale’ 무대를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컴백을 알린 AB6IX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타이틀곡 ‘감아’는 딥 하우스 계열의 감각적인 팝 댄스 트랙으로 전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을 무대를 예고했다.

‘명곡 맛집’ 아이돌 온앤오프도 한층 강렬하고 힙하게 돌아올 전망이다. 온앤오프는 자신들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녹인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타이틀곡 ‘춤춰’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힙합 베이스의 사운드에 온앤오프의 도전이 엿보이는 곡 ‘춤춰’로 온앤오프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에는 Mnet ‘캡틴’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형신, 다인 등이 속한 그룹 핫이슈의 데뷔 무대와 안예은, 비비, 노라조, 소란, 윤지성, 이진혁, P1Harmony의 무대까지 다양한 음악성과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스테이지를 꽉 채울 예정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