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9 10:20

'맛남의 광장' 성유리, "인생 음식? 백종원이 만든 애호박채전"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매주 게스트들의 인생 메뉴를 공개하고 직접 요리해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맛남의 광장'. 이번 주에는 성유리의 인생 메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 백야 식당에서는 성유리의 소울 푸드가 공개됐다. 성유리는 이 요리에 대해 “6년 전부터 소울 푸드”가 됐다고 말했다. 오랜 시간 동안 성유리의 소울 푸드로 자리매김한 요리의 정체는 다름 아닌, 6년 전 백종원이 힐링캠프에서 해줬던 ‘애호박채전’이었다. 성유리는 당시 애호박채전을 맛본 후, 집에서도 따라 해봤지만, 그 맛이 안 난다며 아쉬워했다. 한편 애호박채전을 더욱 바삭하게 만들기 위해 애호박 채를 얇게 썰던 백종원이 갑자기 아내 소유진을 언급했다. 백종원은 “애호박채전에 들어갈 애호박 채는 집중해서 얇게 썰어야 하는데, 우리 아내는 내가 술을 마셨을 때 해달라고 부탁하더라”라며 투덜거렸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백종원의 귀여운 투덜거림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 성유리에 이어 소유진까지 즐겨먹는 백종원표 애호박채전의 레시피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으로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맛남 쇼핑 라이브에 신흥 엔딩 요정이 등장했다. 전복 어가를 돕기 위한 쇼핑 라이브가 시작되고, 시청자들에게 판매 구성을 쉽게 알려주기 위해 농벤져스와 성유리가 준비한 라이브 공연이 시작됐다. 이때 매번 공연하는 것을 뒤에서 지켜만 보던 백종원이 갑자기 공연에 참여했다.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고 있던 성유리 대신 ‘오우!’라고 추임새를 넣어 노래의 마무리를 지어 엔딩 요정에 등극했다. 또한 백종원은 흥이 오른 듯, 계속되는 공연마다 엔딩 요정을 자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데. 원조 요정 성유리를 제치고 신흥 엔딩 요정으로 등극한 백종원의 상큼 발랄 모멘트는 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개발하는 밀키트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영업왕 백종원이 이번에는 전복 홍보 영업에 나섰다. 본격적인 전복 홍보에 나선 백종원은 바이어들에게 신선한 전복을 포함한 다양한 식재료들과 특제 소스로 구성된 밀키트를 설명했다. 이어 백종원은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듯 현장에서 직접 전복 밀키트를 만들기 시작했다. 한편 이를 바라보던 바이어 중 한 명이 “냄새만으로도 배고파지고 있어요”라고 언급하며 초특급 전복 밀키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완성된 전복 밀키트를 맛본 바이어들은 환상적인 맛에 또 한 번 감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 냄새만으로 바이어들을 단숨에 홀린 전복 밀키트의 정체는 오는 목요일 8시 5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