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9 09:00

컴백 D-1 ITZY,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 안무 최초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의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안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ITZY는 새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 발매를 하루 앞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는 짧은 순간에도 'K팝 대표 퍼포머' ITZY의 존재감이 제대로 빛을 발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올블랙룩을 갖춰 입고서 마피아와 권총을 형상화한 제스처로 시선을 단숨에 붙잡았고 일사불란한 동선 변화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화려함을 더했다. 다섯 멤버가 얼굴을 가린 채 박력 있게 다가오는 동작과 중독성 강한 사운드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특히 류진은 카메라를 마주하고서 능숙한 표정 연기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폭발시켜 퍼포먼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 컴백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무대를 펼치며 팀의 뚜렷한 색을 완성해 온 ITZY가 이번 역대급 신곡을 통해 독보적인 K팝 대표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또 한 번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ITZY는 내일(30일) 오후 1시 신보 'GUESS WHO'와 타이틀곡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대망의 컴백을 맞이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