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4.28 17:20

유이, 한편의 영화 같은 'BON VOYAGE' 영상 공개 "위로하는 마음"

▲ 잇미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유이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영상 'BON VOYAGE'를 공개했다.

유이가 출연했던 지난 한 예능에서는 유이의 바디 프로필 도전 과정이 방송되며 그녀만의 건강한 일상이 그려졌으며, 이번에 공개 된 잇미샤와의 영상 촬영 현장이 살짝 노출되어 더욱더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잇미샤의 영상 속에서는 크림 컬러 퍼플라인 백 리본 원피스를 착용한 유이와 앙상블 팀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며 마치 한편의 뮤지컬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레전더리 보컬 그룹 템테이션의 'The Way You Do the Things You Do' 노래와 함께 유이와 19명의 뮤지컬 배우가 멋진 안무를 선보였으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홍세정 안무 감독이 참여하며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영상을 위해 연습과 리허설, 촬영을 반복하는 중에도 유이와 앙상블 팀은 마지막까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들에게 활기와 큰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잇미샤는 “코로나 속에서 마음껏 어디론가 떠날 수 없는 지금의 우리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모든 스탭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작은 선물 같은 영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약 3분여간 플레이 되는 풀 버전 영상은 28일 오전 10시, 패션 매거진 보그 인스타그램에서 독점 선 공개 될 예정이며,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화보 촬영 장 비하인드 신들도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 속 유이가 착용한 의류 제품들은 모두 잇미샤의 2021 썸머 제품으로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