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8 10:47

안희연, '유 레이즈 미 업' 통해 코미디 장르 도전... 윤시윤X박기웅과 호흡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안희연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에 출연한다.

고개 숙인 30대 ‘도용식’이 첫사랑 ‘이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에서 안희연은, 비뇨기과 의사 ‘이루다’ 캐릭터를 연기한다. 

직업, 외모, 집안까지 완벽한 듯 보이는 이루다에게 있는 단 하나의 문제는 바로 과도한 자신감을 가진 남자친구 ‘도지혁(박기웅 분)’이다. 그의 콧대를 꺾기 위해 아주 잘난 첫사랑이 있다고 큰 소리를 친 루다는 자신의 병원에서 역변한 첫사랑 ‘도용식(윤시윤 분)’과 재회하고, 지혁에게 구긴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서라도 용식의 자존감을 세워야 하는 미션에 돌입한다.

안희연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코미디 장르에 도전한다.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시작으로 시네마틱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지난 4월 15일에 개봉해 절찬리 상영중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까지. 매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만큼, ‘유 레이즈 미 업’에서 확인 할 안희연의 새로운 모습에 역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안희연과 윤시윤, 박기웅이 출연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은 2021년 여름 공개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