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8 10:17

NCT 드림, 첫 정규앨범 '맛'으로 에너제틱 매력 선사... 다채로운 분위기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보인다.

NCT DREAM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은 동명의 타이틀 곡 ‘맛 (Hot Sauce)’을 비롯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Diggity’(디기티)는 몰입감 있는 그루비한 비트와 청량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미지의 세계를 향해 함께 모험을 떠나자는 경쾌한 스토리가 재미를 더하며, ‘Rocket’(로켓)은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레트로 팝 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을 ‘Dream Rocket’에 비유해 우주를 무대 삼아 더 크게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Countdown (3, 2, 1)’(카운트다운)은 강렬한 808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트랩 비트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억압되어 있던 꿈들이 세상 밖으로 폭발할수록 더 큰 꿈이 된다는 내용을 자신감 있게 이야기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NCT DREAM 첫 정규앨범 ‘맛 (Hot Sauce)’은 5월 10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