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7 16:45

'TV는 사랑을 싣고' 허재, 김원희X현주엽 콤비 플레이에 폭발 "나한테 감정 있니?"

▲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허재가 MC 김원희와 현주엽에게 폭발한 이유는 무엇일까.

28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농구대통령 허재를 꼼짝 못하게 만든 예능 남매 김원희, 현주엽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가 펼쳐진다.

이날 허재는 시작부터 “오빠 부대는 내가 최초”라며 깨알 셀프 자랑을 늘어놓는가 하면 다짜고짜 친구를 찾았는지 캐묻는 등 돌직구 질문을 날려 10년 후배인 현주엽을 쩔쩔매게 만들었다.

이에 허재의 출연을 앞두고 "드디어 그 분이 오시나요?"라며 팬심을 드러냈던 김원희가 돌변, "예능 후배 아니예요?"라며 현주엽 편을 들자 예능 데뷔 선배인 현주엽의 기세가 등등해졌다는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 허재는 두 손을 모으고 "아유, 겸상도 할 수 없는 후배죠"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고 김원희의 몸 개그 주문에도 흔쾌히 따랐다고 해 농구대통령에서 예능 막내가 된 허재의 급태세전환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김원희와 현주엽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에 꼼짝 못하던 허재는 급기야 "왜 그래? 나한테 감정이 있니?"라며 폭발했다고 해 과연 이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농구대통령도 꼼짝 못하게 만든 예능 남매의 압박 수비는 28일(수) 저녁 8시 30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