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7 14:31

‘비디오스타’ 브레이브걸스 유나, "메보좌 민영이 안무 연습 때 나만 지적해"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비디오스타’에서 숨겨둔 속내를 드러낸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각종 차트를 휩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의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출연, 쁘걸 특집 ‘1등 주행 길로 운전만 해~ 쁘야호!’로 꾸며진다.

이날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 유나는 맏언니 민영에게 서운한 적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몇 년 전 안무 연습을 하던 중, 모두가 한 번씩 틀렸음에도 자신만 지적해 속상했다는 것. 이에 민영은 기억이 안 난다고 일축하는 태도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고.

또한 유나는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가 보기와는 다른 사람이라고 밝혔다. 용감한 형제를 처음 만났을 땐 무서워 온몸이 떨렸으나, 알고 보니 여린 사람이었다는데. 용감한 형제를 향한 브레이브걸스의 거침없는 폭로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나는 팬들의 ‘사랑의 큐피드’가 되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위문 열차 공연 전, 국군장병인 남자친구를 둔 팬에게 ‘남자친구의 이름을 불러 달라’는 SNS 메시지를 받고 무대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었다고. 이후 메시지를 보냈던 팬이 당시 남자친구와 결혼 한다는 소식을 보내왔다고 말해 사랑의 큐피드임을 인정받았다는 후문.

유나의 솔직담백한 입담은 4월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