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6 15:56

'미스터트롯' 임영웅→김희재, TOP6 공식앱 오픈... 다양한 콘텐츠 제공

▲ 미스&미스터트롯 앱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스&미스터트롯 앱에 드디어 미스터트롯 TOP6만의 공간이 열렸다.

지난 4월 23일 ‘미스터트롯’ TOP6의 통합 공간이 트롯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격 오픈됐다.

TOP6 응원게시판,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콜센타’, ‘플레희리스또’ 투표에 이어 각종 미공개 영상도 서비스될 예정.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는 각종 노래영상 외에도 TOP6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방송에서 볼 수 없던 덕심유발 리액션 모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오픈 첫날 팬들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공간이 생겼네요!” “환영합니다! Top6 최고!” 등 TOP6만의 단독 공간에 대한 기대와 반가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미스터트롯’보다 먼저 오픈되었던 ‘미스트롯2’ TOP7의 독점 영상 콘텐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런칭 소식에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던 TOP7의 셀프 브이로그 시리즈인 ‘XX의 사생활’이 22일 첫 공개되었다. 김태연의 생일을 맞아 깜짝 축하파티를 선사하는 훈훈한 TOP7이 모습부터, 똥손(?)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홍지윤의 휴일 브이로그, 라탄 공예에 도전한 은가은과 편의점 즉석라면을 처음 접하는 양지은, 촬영 중 바닷가에서 여유를 즐기는 김다현, 핑크 레저룩으로 한강공원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김의영, 건강미 넘치는 홈트 영상을 공개한 별사랑까지, TOP7의 엉뚱하고 다양한 일상에 팬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