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수빈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5 05:36

잠골버스 신곡 '넌 괜찮아', 발매와 동시에 상위권 랭크진입

[스타데일리뉴스=박수빈 기자] 유명 유튜브 채널이자 뮤지션 그룹인 잠골버스(Zamgolbers)가 의 신곡 앨범이 공개 되자마자 주요 음악포털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잠골버스는 17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잠골버스’는 정동하, 닐로, 송하예, 임재현 등 유명 뮤지션들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 크루다. 신곡 ‘넌 괜찮아’의 티저영상과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4만 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잠골버스의 싱글앨범 ‘넌 괜찮아’는 지난 23일 발매와 동시에 최신음악차트 42위를 기록하며, 공개 첫 주에 상위권 랭크를 기록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 추세로 추정하건데, 2주 내로 전체 순위권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 이라 전망했다.

곡은 멤버 정일호의 작사, 작곡, 편곡을 거치며 힘겨운 삶 속에서 위로를 해주는 따뜻함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곡은 성적인 보이스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신곡의 전달력을 더한다. 일명 차트 역주행으로 인기몰이 한 첫 앨범 ‘그때는 이 거리가 아름다웠다’와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를 잇는 세 번째 공식 타이틀 곡 이기도 하다.

▲ 잠골버스 신곡 '넌 괜찮아'

특히 이번 앨범은 지금가지 보컬 디렉팅을 맡았던 ’김용’이 직접 보컬로 참여하는 앨범으로 리더 잠골버(안준헌)와 정윤섭이 함께 트리플 보컬을 꾸려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잠골버스 관계자는 “발매와 동시에 40위 초반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좋은 음악으로 더 많은 감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뮤지션 그룹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잠골버스의 신곡 ‘넌 괜찮아’는 주요 음원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