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4 16:32

‘컴백홈’ 선미, 첫 자취집 ‘청담동 원룸’ 컴백홈

▲ K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컴백홈’ 선미가 서울 첫 자취집인 ‘청담동 원룸’에 방문해 ‘이직준비생 청담 청춘’과 상봉한다.

청춘들의 서울살이를 응원하는 명랑힐링쇼 KBS 2TV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4회가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가운데 네번째 집 돌아온 게스트로 ‘JYP 선후배’ 비와 선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미가 처음으로 혼자 살기를 시작한 곳이자 ‘24시간이 모자라’가 탄생한 ‘청담동 자취방’을 찾아갈 예정.

촬영 당일 선미는 약 8년만에 자신의 자취방을 찾아간다는 생각에 연신 마른침을 삼키는 등 설렘과 긴장감을 숨기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원룸에 입성한 선미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인테리어부터 아늑한 분위기까지 과거 자신이 거주하던 시절과 변함이 없었던 것.

또한 선미는 해당 원룸에 현재 거주하고 있는 ‘청담 청춘’과 창문 블라인드 하나로 폭풍 공감대를 형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미는 창문을 지긋이 바라보더니 “이거 저희 아버지가 달아주신 블라인드”라며 화들짝 놀랐고, ‘청담 청춘’은 “원래부터 있던 게 맞다. 너무 신기하다”며 맞장구를 쳐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컴백홈’ 팀이 만난 ‘청담 청춘’은 27세의 이직 준비생. 이날 그는 이용진과 구면이라고 밝혀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얼굴을 알아본 이용진 역시 “맞다. 아까부터 계속 낯이 익었다”고 화답하며 신기한 인연을 자랑했다고. 이에 ‘청담 청춘’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리는 동시에, 선미의 홀로서기를 함께한 ‘청담동 자취방’ 컴백홈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KBS 2TV ‘컴백홈’ 4회는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