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4.23 10:45

류세비, ‘맥스큐’ 미공개 화보 공개

▲ 맥스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이자 피트니스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베이글녀’ 류세비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는 23일 5월호 출간을 기념해 드라마 ‘펜트하우스’ 촬영지로 유명한 더바지라운지에서 촬영한 류세비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 맥스큐 제공

맥스큐 5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류세비는 잡지에는 소개되지 않은 미공개 화보를 통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인상적이었던 기존 화보와는 달리 여성스러운 라인과 볼륨 가득한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세비는 “오랜만에 맥스큐 표지와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대된다”면서 “맥스큐 5월호를 통해 결혼관, 이상형 등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개인적인 부분들도 허심탄회하게 공개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맥스큐 제공

맥스큐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3호 뮤즈로도 낙점돼 완판 신화를 기록한 바 있는 류세비는 다섯 번의 도전 끝에 ‘2018 핀인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그랑프리를 차지, 맥스큐는 물론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도 자리매김 했다. 류세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5월호는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특별부록으로 맥스큐포밀 뿌셔먹는 닥가슴살 ‘뿌닥’ 2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 맥스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