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3 09:52

'어쩌다 사장' 윤시윤, 침착→혼돈의 슈퍼 영업→최고 매출 기록

▲ tvN '어쩌다 사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윤시윤이 tvN '어쩌다 사장'에 게스트로 출격해 든든하면서도 다정한 알바생으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는 윤시윤이 배우 차태현과의 친분으로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했다. 

'어쩌다 사장'은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로, 이날 윤시윤은 배우 동현배와 함께 출연해 시골 슈퍼 영업을 도왔다. 

이날 윤시윤은 도착과 동시에 침착하게 업무를 파악하며 동현배와 일을 분담해 완벽 분업으로 가게를 보고자 했지만, 차태현과 조인성이 자리를 비운 사이 몰려든 손님들로 인해 혼돈에 빠지다가 또 어느새 가게 일에 완벽 적응, 알아서 척척 움직이며 가게 최고 매출을 달성하기까지 큰 보탬이 되어주며 이 시대의 참 알바생에 등극했다.

특별히 윤시윤은 남다른 내공의 주방 전문 알바로 변신해 조인성의 곁에서 눈치껏 필요한 그릇들을 챙겨주고 도구들을 가까이 놔주는 등 센스 있는 보조를 통해 훈훈한 선후배의 컷을 완성하는가 하면, 청결함의 끝판왕 ‘정리본색’의 매력을 뽐내며 분주하게 주방을 누비며 정리하고 또 정리하는 모습으로 살림꾼 면모까지 뽐냈다.

이런 윤시윤의 활약에 차태현과 조인성 두 사장은 만족감을 표했고, 영업이 끝난 후에는 도란도란 근황 토크를 통해 훈훈한 선후배들의 우정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