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2 13:39

ITZY 채령, 물오른 미모 컴백 개인 티저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 채령이 컴백 티저에서 몽환적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30일 ITZY의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 발매를 앞두고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령의 'NIGHT'(나이트) 버전 티저 사진과 영상을 오픈한데 이어 정오 'DAY'(데이) 버전을 공개해 컴백 열기에 더욱 불을 지폈다.

채령은 전에 없던 새로운 비주얼로 콘셉트 끝판왕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NIGHT' 버전 사진에서 어깨 라인이 강조된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서 우아함을 드러냈고, 영상에서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DAY' 버전 이미지에서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NIGHT' 버전과는 상반된 캐릭터를 보여줬다면, 비디오에서는 유리구슬을 굴리며 도발적인 눈빛을 뿜어내 이목을 끌었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채령은 "새로운 도전을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정말 궁금하다. 스모키 메이크업, 레드 립,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봤다. 저희의 변신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ITZY는 4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새 미니 앨범 'GUESS WH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2021년 상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