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1 17:54

AB6IX, 타이틀곡 '감아' 안무 스포일러 영상 공개... 화려한 군무 눈길

▲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AB6IX(에이비식스)가 오는 26일에 발매 예정인 새 앨범의 타이틀곡 ‘감아 (CLOSE)’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1일)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타이틀곡 ‘감아 (CLOSE)’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AB6IX 멤버들은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화려한 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4분할 화면 구성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이 영상은 두 귀를 사로잡는 플럭 사운드와 영상 말미에 나오는 눈을 가리는 듯한 세련된 퍼포먼스로 짙은 여운을 남기는데 특히, 팀의 메인 댄서인 박우진이 이번 ‘감아 (CLOSE)’의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고 전해지며 풀 버전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AB6IX의 신곡 ‘감아 (CLOSE)’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들의 데뷔곡 ‘BREATHE’를 연상케 하는 딥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트랙으로,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들어 온 히트 프로듀싱팀 Coach & Sendo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한편 감각적인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