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0 14:39

‘부캐선발대회’ 이지훈, 부캐 ‘리태리’ 공개

▲ 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net ‘부캐선발대회’ 시즌2 앞서 이지훈 부캐릭터 ‘리태리’가 선 공개됐다.

국내 최초 부캐릭터 전문 프로그램 ‘부캐선발대회’가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2 최초 공개된 이지훈의 새로운 부캐릭터 ‘리태리’는 이탈리아 남성의 비주얼 특징을 담아낸 캐릭터로, 이지훈의 서구적 세련미와 긴 장발과 수트, 포인트 아이템을 통해 유럽감성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으며 재미있는 제스처를 통해 소통하며 이탈리아 사람들의 생활 습관까지 표현한다.

공개된 리태리의 포스터에는 게임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포스터가 공개되며 다음 부캐 출연자들을 궁금케 했다. 앞으로 공개되는 부캐릭터들은 각각의 의미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난 시즌1 심사위원으로 마미손, 김다비(김신영), 유세윤이 참여하였고, 아아(탁재훈, 이지훈), 아리송해(송해) 영순이(인순이), 금도끼 은도끼(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박서윗(박정민), 수현oppa(수현), 재키아이(안소미), 18K(김미려), QDR(꽈뚜룹) 랄랄(BJ랄랄), 202F (2F 신용재, 김원주)가 참여하여 자신만의 매력들을 뽐냈고 시즌1의 최고 부캐는 ‘아아’(탁재훈, 이지훈)에게 돌아갔다.

부캐선발대회는 유튜브와 TV 방송을 통한 트랜스미디어 형태로 제작 방영되며 미국의 마블스튜디오 캐릭터 사업방식과 같이 연예인 부캐릭터 지적재산권(IP)를 기반한 글로벌 세계관으로 방송, 음원, 웹드라마, 콘서트 등 제작사 갤럭시코퍼레이션만의 부캐릭터판 어벤져스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