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20 09:30

신예 뮤지션 이인, ‘미스몬테크리스토’ OST 가창

▲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뮤지션 이인이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오늘(20일) 18시 발매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8 ‘Pary’는 극 중 모두가 죽었다고 생각한 은조(이소연 역)가 황가흔으로 다시 돌아오며 복수를 다짐하지만 사랑했던 사람인 선혁(경성환 역)에게 흔들리며 아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애절한 주인공의 심리를 이인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비롯해 김나영, 김준수, 루나 등의 노래를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팀 bigguyrobin(빅가이로빈)이 작곡, 작사했다. 이인은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곡 ‘그저 그런’으로 빅가이로빈과 첫 인연을 맺었고 ‘Pary’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완성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홍자, 김나희, 노지훈, 별은 등에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 주자로 합류한 이인은 2019년 ‘안도’로 데뷔,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마우스’ 등 OST 작업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강자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