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18 08:35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생애 첫 화보 비하인드 공개

▲ 린브랜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현,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미스트롯2’ TOP7의 생애 첫 화보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TOP7은 존재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TOP7은 그윽한 눈빛과함께 각자의 분위기에 맞는 개성 넘치는 포즈로 화보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TOP7은 생애 처음으로 진행된 화보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촬영 소품들을 자유롭게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무결점 미모와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는 비하인드 컷마저 화보컷으로 만드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TOP7은 긴 시간의 촬영에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서로를 챙겨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러블리한 매력부터 세련됨, 시크함 등 다채로운 매력들을 한껏 쏟아내 프레임을 꽉 채워 현장 스텝들의 끊이지 않는 찬사를 받았다.

힌편,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현,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TV CHOSUN 노래 효도쇼 ‘내 딸 하자’를 통해 매 회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으며, 화보, 예능프로그램, 광고, 라디오 등 폭넓은 분야에서 넘치는 끼와 솔직한 매력들을 화수분처럼 분출하며 핫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