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15 10:12

NiziU, 더블 타이틀곡 MV 비하인드 컷 공개... 상큼 에너지 가득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더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에서 9인 9색 반짝이는 비주얼을 뽐냈다.

NiziU가 지난 7일 발매한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 / 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으로 연일 신기록을 쏟아내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늘(15일) 뮤비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타이틀곡 'Take a picture' 뮤비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이들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놀이공원 속 조명보다 빛나는 비주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었다.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하거나 저마다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하며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Poppin' Shakin'' 뮤비 현장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였다.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고 퍼포먼스를 펼치는가 하면 푸른 잔디와 캠핑카에 앉아 해맑은 미소를 전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NiziU는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이번 신보로 연속 히트 행진을 입증했다. 발매 첫 주에만 31만 7324포인트를 달성하며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1년 4월 5일~4월 11일 집계 기준) 1위에 올랐고, 주간 디지털 싱글 차트에서도 'Take a picture'와 'Poppin' Shakin''이 1,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는 올해 여성 그룹 기준 해당 차트 1, 2위를 독점한 첫 아티스트로서 그 의미를 더한다.

'Take a picture'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트리피(Trippy), 심은지 등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아홉 멤버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뮤비는 카메라 셔터 소리에 맞춰 사진을 찍는 동작과 후렴 가사의 '넘버 댄스'가 보는 재미를 더했고, 14일 오후 6시 50분경 유튜브 조회 수 4000만 건을 돌파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Poppin' Shakin''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따라추고 싶은 안무,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가 시너지를 내는 곡으로 유튜브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NiziU는 오는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 "NiziU Today ~ WithU와의 1일 ~"(니쥬 투데이 ~ 위쥬와의 1일 ~)을 진행하고 팬클럽 WithU(위쥬)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