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14 11:33

마마무 휘인, 신곡 'water color'로 음원차트 1위... 솔로 파워 입증

▲ RBW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1년 7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 마마무 휘인이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휘인은 지난 13일 데뷔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레드)를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가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휘인은 멜론 ‘24Hits’에 진입은 물론 ‘최신 24Hits’ 차트, 지니 실시간 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드러냈다.

여기에 전곡이 멜론 ‘최신 24Hits’,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하는 등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체코, 말레이시아, 멕시코,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석권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발매와 동시에 국내 차트는 물론, 해외 차트까지 휩쓸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휘인은 앨범 대부분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휘인의 신곡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뉴 잭 스윙)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 곡은 경쾌한 붓 터치로 싱그러운 색의 물감이 올라간 그림이 연상되며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휘인은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