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09 17:09

'TV동물농장', 귀신 보는 犬-달콤살벌한 오리 부부 소개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는 11일(일) 방송되는 SBS 'TV동물농장'에 귀신 보는 강아지와 달콤살벌한 오리 부부가 등장한다.

◆ 우리 집에 귀신이 산다? 하루 종일 천장을 보며 짖는, 시바견 초코!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신혼집에서 'TV동물농장'에 도움을 요청해왔다. 아무런 문제가 없었던 이 집 반려견 시바 ‘초코’가 한 달 전 남편이 장례식장을 다녀온 후로 하루 종일 천장을 응시하며 짖기 시작했다고 한다.

부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신인 걸 알면서도 붉은 팥까지 뿌려봤으나 효과는 없었고, 윗집은 아무도 살지 않는 빈 집이라 층간 소음도 원인은 아니다. 데시벨 측정기로 소음 여부를 확인해도 천장에선 딱히 특별한 소리는 없었다.

그렇담 대체 초코는 왜 천장을 향해 짖는 걸까? 초코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를 보는 걸까? 천장을 보며 짖는 개 ‘초코’의 미스터리가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 달콤살벌한 흰뺨검둥오리 부부! ‘깩이’와 ‘새롬이’의 슬기로운? 부부생활!

이번 주 'TV동물농장'은 아파트에서 흰뺨검둥오리 부부와 동거 중인 아주머니를 찾았다.

아주머니는 아픈 ‘깩이’를 데려와 회복시킨 후 자연에 방사했지만 자꾸만 돌아와 결국 키우기 시작했다. 그 후, 깩이가 외로울까 봐 데려온 암컷 새롬이와 매일매일 깨소금을 볶고 있다고.

문제는 이 집의 아들 태희 씨만 나타나면 ‘깩이’가 곧장 달려가 품을 파고들며 껌딱지를 자처하고, 그 모습에 ‘새롬’이는 질투 폭발이다. 대체 깩이는 왜 태희 씨만 나타나면 그의 뒤만 졸졸 쫓는 걸까?

흰뺨검둥오리 부부 ‘깩이’와 ‘새롬이’의 보다 행복하고 슬기로운 결혼 생활을 위한 솔루션이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귀신 보는 개, 초코', '달콤살벌 흰뺨검둥오리 부부' 편은 오는 11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SBS 'TV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