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09 10:45

'내딸하자' 양지은X김다현, 첫 번째 짝꿍으로 출격... 감동의 효도쇼

▲ TV조선 ‘내 딸 하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내 딸 하자’ 양지은-김다현이 ‘직접 찾아가는 노래 효도쇼’ 첫 번째 뽕짝꿍으로 출격, 설렘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한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윤태화-마리아 등이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찾아가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다. 첫 방송부터 전국 시청률 10.0%를 기록하며 금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순한 맛 예능’의 새로운 등장을 알렸다.

이와 관련 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될 ‘내 딸 하자’ 2회에서는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과 미(美) 김다현이 긴장과 설렘 속에 ‘직접 찾아가는 노래 효도쇼’의 첫 번째 국민 딸로 나선다. 특히 ’진미(眞美) 뽕짝꿍‘이 된 양지은과 김다현은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예쁜 꽃바구니와 화관까지 손수 준비하며 설레는 만남을 준비했던 터.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은 올해 칠순을 맞은 어머니로, 코로나로 우울해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노래 효도쇼를 선물하고 싶다는 딸의 사연을 받아든 양지은과 김다현은 꽃바구니를 들고 딸이 운영하는 미용실을 깜짝 방문했다.

이어 양지은과 김다현은 미용실로 오기로 한 칠순 어머니를 위해 남몰래 미용실을 칠순 파티룸으로 꾸미는데 이어, 진짜 머리를 하러 온 미용실 손님처럼 위장해 등장하는, 서프라이즈 파티 계획을 세웠다. 이후 양지은과 김다현은 칠순 어머니가 미용실에 도착하자 미리 준비한 화관과 촛불 케이크를 선물하는 동시에 즉석에서 ‘1일 딸 효도송’을 듀엣으로 부르며 신명 나는 미니 칠순 잔치를 벌였다.

‘진미 뽕짝꿍’ 양지은과 김다현이 선사하는 잊지 못할 감동의 칠순 선물에 평소 손목에서 파스를 떼지 못했던 칠순 어머니는 시원하게 파스도 떼어 버리고, 마음껏 흥을 쏟아냈다. 양지은과 김다현의 만병통치약 같은 ‘노래 효도쇼’에 기쁨의 리액션을 폭발시키는 칠순 어머니의 모습이 현장을 뜨끈한 감동으로 물들였다.

제작진은 “양지은-김다현이 찾아가는 첫 번째 노래 효도쇼를 위해 열의를 가지고 감동의 시간을 만들었다”라며 “그동안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심이 담긴 노래 선물을 선사했던, 양지은-김다현의 열정적인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내 딸 하자’ 2회는 9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