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02 15:04

우주소녀, 오늘(2일) ‘뮤직뱅크’ 출격 ‘언내추럴' 무대 음방 최초 공개

▲ 우주소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우주소녀가 2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컴백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달 31일 우주소녀가 발매한 미니앨범 ‘UNNATURAL’은 9개월의 공백기를 지나 소녀들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노래한 앨범이다. 같은 날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성공적인 변신이란 호평을 모은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UNNATURAL’ 무대를 오늘 '뮤직뱅크'에서 첫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해지는 소녀들의 알다가도 모를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폭넓은 장르의 수록곡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있는 이번 앨범은 수줍고 아기자기한 감정은 숨기고 냉정하고 도도한 매력을 어필하는 중성적인 콘셉트로 채워졌다.

멤버 엑시와 설아가 전작 'Neverland(네버랜드)'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쏠시레, 영광의 얼굴들, MosPick, MAKECAKE36, KZ 등 히트메이커들과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의 관심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9개월을 기다려온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