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29 17:46

프로파운드 리프팅 시술, 숙련된 의료진 선택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것은 바로 노화다. 이에 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 그렇다 보니 실제로도 본인 나이처럼 보이는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젊게 사는 세상이 되었는데, 이미 노화가 진행이 된 중장년층의 경우 관리나 시술의 도움을 받기에 겁을 내는 경우도 많고, 시술을 받는다고 해도 그 결과가 젊은층에 비해 미미하여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도 존재한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성현철 원장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 ‘프로파운드 리프팅’은 비수술 시술로 안면거상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성현철(피부과전문의) 원장은 “피부 노화가 시작이 되면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을 잃게 되는데 중장년층의 경우 일반적인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는 이러한 부분들을 해결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라며 “프로파운드 리프팅은 유지 기간이 2년 정도로 길고, 관리만 제대로 해준다면 안면거상술에 준하는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로 중장년층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프로파운드는 미세 마늘을 통해 피부에 직접 고주파 열을 주입하는 원리로 피부 잔주름은 물론 처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시술도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진단이 우선되어야 하는 것은 기본. 피부에 직접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시술 경험이 많은 숙련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성 원장은 “프로파운드 리프팅 역시 시술 시 통증이 동반될 수밖에 없는데 이를 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자체 통증 관리 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통증을 줄이면서 만족도 높은 결과까지 얻을 수 있으니 꼭 체크하고 병원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