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29 11:33

정은채, 우아한 비주얼+맑은 피부 자랑... 완벽 그 자체 [화보]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가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와 함께한 배우 정은채의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채가 끌레드뽀 보떼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것을 알리는 이번 화보는 ‘A Brilliant Days’라는 콘셉트로 봄 햇살처럼 따뜻하게 빛나는 정은채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정은채는 특유의 우아한 미소와 함께 잡티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실제 현장에서도 많은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피부를 자랑했다는 후문.

현장에서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정은채의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한 파운데이션은 끌레드뽀 보떼의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내추럴’로,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 엘르 제공

한편 정은채를 국내 첫 앰버서더로 선정한 끌레드뽀 보떼는 정은채만이 가지고 있는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끌레드뽀 보떼와 정은채가 함께한 콘텐츠는 오늘부터 오는 5월까지 엘르 매거진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뿐 아니라 정은채의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