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26 11:26

양키캔들, 메종베르제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 아로마글로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글로바가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플래그쉽스토어 1호점을 오픈한다.
 
(주)아로마글로바는 프랑스 122년 전통 프리미엄 브랜드 메종베르제(Maison Berger)의 직영 플래그쉽스토어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종베르제는 189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방향기능 뿐만 아니라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춰 전세계 76개국 7,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특히, 대표 상품인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는 향기와 함께 공기를 살균, 정화하여 공기중의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감소시킨다. 더불어 향취는 넓은 공간에서도 빠르게 퍼지고 은은하게 일정시간 지속되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탈취 기능까지 겸비해 실용성이 높다.
 
이번에 오픈한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은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를 비롯, 아로마 컬렉션, 롤리타렘피카, 차량용 등 2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50여종의 향종을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Bar)를 별도로 마련하여 프랑스 최고의 조향사에 의해 제조된 깊이 있는 향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제작한 램프 상품을 전시해 볼거리와 즐길거리, 상징성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특히 메종베르제의 대표 상품인 램프, 디퓨저의 아트워크를 형상화한 토템 문양을 매장 곳곳에 녹여 브랜드의 자부심과 감성, 철학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브랜드 색상인 다크블루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4월 4일까지 전품목 25%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또한 디퓨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ED 디퓨저 조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메종베르제는 이미 전 세계에서 인정한 공기 정화제이자 방향제로 새로운 향기문화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면서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직영 1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메종베르제만의 디자인과 향,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