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25 10:47

'싱어게인' 이승윤→이소정, 색다른 매력 발산... 개성 가득 [화보]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JTBC '싱어게인' TOP 4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은 꽃을 소품으로 활용하고 각자의 착장을 개성 있게 소화하며 봄 느낌이 가득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은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하는 동시에 나 자신을 지키기 위해 고민하며 치열하게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음악에 대해서는 ‘내 시선이고 고민이고 마음’이라며 살아가면서 느낀 것들을 음악에 담아 얘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앞으로 장르가 이승윤인 음악을 할 것을 약속했다.

정홍일은 ‘록이 묻어나는 내 목소리가 대중적이지 않다는 생각을 깰 수 있는 시점이 언제쯤 올까 싶었다’며 '싱어게인'이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었다고 답했다. 또한 록이라는 뿌리를 간직하며 더 확장된 음악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치며 이야기하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은 ‘모든 존재는 누군가와 교감하지 않는다면 행복을 느낄 수 없으니 대화가 중요하다’며 자신은 대화의 방식을 음악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듣기 편한 음악’을 목표로 한 자신의 음악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이소정은 노래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공감’을 꼽으며 일상 속 다양한 감정에 대해 자신이 더 나서서 공감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노래하며 가장 큰 행복을 느끼고, 더 좋은 노래를 들려줄 수 있도록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싱어게인' TOP 4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