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5 09:44

블랙핑크 로제, 안무 영상 1천만뷰 돌파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 로제의 'On The Ground' 안무 영상이 유튜브에서 순식간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는 로제가 안무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또 다른 신기록을 작성할지 주목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On The Ground'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는 지난 24일 오후 11시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이틀이 채 걸리지 않았다.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솔로곡 안무 영상으로써 매우 빠른 속도. 'On The Ground'의 인기가 글로벌 댄스 커버 열풍으로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n The Ground' 안무는 노랫말에 담긴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쉬운 동작부터 고난도 군무까지 모두 담겼다. 로제의 역동적이면서 섬세한 퍼포먼스, 또 이를 더욱 부각하는 독특한 카메라 앵글과 신선한 연출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유튜브 24시간은 물론 1주일 동안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차지했던 'On The Ground' 뮤직비디오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현재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약 1억 1600만 뷰를 기록 중인데 이러한 추이라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간 내 2억뷰 돌파가 예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