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23 15:07

레드벨벳 예리, 고혹적인 분위기 화보 공개

▲ 데이즈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4월호를 통해 레드벨벳 예리와 아미Ami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고혹적인 예리의 태도와 아미의 봄 컬렉션이 만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민트 컨디션>을 통해 도전한 첫 연기에 대한 소회도 밝혔다. “연기에 집중할 수 있을 때 해보자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때를 만난 거죠. 정말 재미있게 연기했는데,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많은 분이 좋아해주셔서, 그런 반응에 저도 놀랐어요. 사실 제 연기를 직접 보니 많이 쑥스러웠거든요. 그런데 무엇보다 연기하는 시간이 재미있었어요. 그래서 더 많은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 데이즈드 제공

한편 이달 초 스물 세 번째 생일을 맞은 예리는 ‘베이비박스’에 기부한 바 있다. “생일 때마다 항상 무언가를 굉장히 많이 받았어요. 올해는 생각했죠. 내가 뭔가를 나눠줄 순 없을까, 베풀 순 없을까. 동생이 셋 있어요. 둘째, 셋째 동생은 실제로 정말 어리거든요. 그래서인지 어린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관심이 갔고, 그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 생각하게 되었어요. 엄마랑 함께 제가 도움을 드릴 만한 곳을 찾아보고, 이렇게 작게나마.(웃음)”
 
예리와 아미가 함께 만든 아름다운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데이즈드> 4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데이즈드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