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3 11:28

우주소녀, '언내추럴' 단체 콘셉트 사진 공개... 10인 10색 매력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 'UNNATURAL'의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루다, 수빈, 연정, 은서, 설아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핑크빛 의상과 함께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순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핑크와 화이트가 매칭된 의상을 입은 우주소녀가 세련된 비주얼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신보 'UNNATURAL'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 루다, 수빈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MBN 예능 '로또싱어'로 우월한 가창력을 선보인 연정과 웹드라마 '달고나'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은서는 우주소녀 활동으로 오랜만에 무대에 선다. 전작 'Neverland(네버랜드)'의 수록곡 '우리의 정원'으로 첫 자작곡을 선보인 설아는 이번 신보에도 곡을 수록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UNNATURAL'을 비롯해 'Last Dance(라스트 댄스)',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New Me(뉴 미)',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까지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신보는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 앨범으로,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대신 무심한 척 도도한 여성의 이중성을 선보인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