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3 10:20

위클리, '애프터 스쿨' 디렉터스 컷 MV 공개... 자유분방 에너지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디렉터스 컷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풀버전 뮤직비디오에는 아쉽게 담기지 못한 미공개 신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재 편집을 거친 이 영상은 방과 후 '스케이트보드샵'에 모인 위클리 멤버 각각의 리액션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기존 뮤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영상 속 위클리는 롱보드를 꾸미고 인형 뽑기와 셀프캠을 즐기는 등 개성 넘치고 자유분방한 10대의 방과후 에너지로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 멤버들은 '스트릿' 패션과 숏컷, 금발 등 ‘힙'한 스타일링 변신과 함께 시선을 뗄 수 없이 사랑스런 표정 연기와 활력으로 신곡 'After School'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위클리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 타이틀곡 'After School'은 방과 후 친구들과의 일상과 자유의 소중함을 역동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멜로디 속에 녹인 댄스 곡으로, 한층 성장한 위클리만의 생기발랄 'K-하이틴'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지난 17일 미니 3집 'We play'로 컴백한 위클리는 신곡 'After School' 음원 발표 직후 벅스 13위 등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데에 이어, 음반 발매 단 이틀만에 전작의 초동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컴백 동시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슈퍼 루키'다운 압도적 상승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주요 방송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신곡 'After School' 활동을 종횡무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