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3 10:13

강승윤, 솔로 정규 1집 'PAGE' 비주얼 콘셉트 티저 공개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승윤의 첫 솔로 정규앨범 베일이 한꺼풀 더 벗겨졌다. 비주얼과 신곡이 담긴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면서 [PAGE]의 콘셉트를 엿보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의 첫 정규 앨범 [PAGE]의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흑백톤 조명 사이에 앉아 있는 강승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내 그는 슬며시 고개를 들고 정면을 응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단박에 끌어올렸다.

푸른빛, 붉은색, 보라색 등 시시각각 변하는 컬러 무드는 강승윤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짐작하게 했다.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 속 강승윤의 세련된 비주얼은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울러 콘셉트 영상을 통해 ‘죽도록 네가 미워 / 아직 네가 그리워 / 하루 한 장씩 넘기며’라는 가사가 담긴 신곡이 공개돼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티저에도 강승윤의 신보 음원이 담겨 팬들로부터 여러 가지 추측을 끌어냈던 가운데, 이번 비주얼 콘셉트 티저를 통해 또 다른 신곡 일부분이 공개돼 팬들의 큰 호기심과 기대감을 유발했다.

강승윤은 모든 곡을 작사·작곡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챙기며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다. 또한 그는 송민호 (‘BETTER’), 사이먼 도미닉 (‘안 봐도’), 원슈타인 (‘SKIP’) 등 개성 뚜렷한 래퍼들과의 협업 및 윤종신(‘아이야’ 스페셜 트랙)과의 의기투합 소식까지 전해 궁금증을 키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