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2 09:40

박봄, 3월 31일 컴백 확정…새 싱글 '도레미파솔' 발매

▲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박봄이 이달 말 컴백을 확정했다. 

22일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박봄이 오는 31일 새 싱글 '도레미파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도레미파솔'은 박봄이 지난 2019년 5월 발매한 앨범 're: BLUE ROSE(리: 블루 로즈)'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앞서 tvN '온앤오프'를 통해 신곡 녹음 현장을 공개하면서 박봄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곡의 탄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박봄은 긴 공백기 끝에 팬들 앞에 나서는 만큼 11kg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서 달라진 모습을 예고해 그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2019년 솔로 가수로 변신한 이후 '봄(feat.산다라박)', '4시 44분(feat.휘인 of 마마무)' 등의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 1위, 해외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음원 강자'로 힘을 발휘한 박봄이 이번에도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 박봄이 많은 노력을 기했다"라며 "'도레미파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봄의 새 싱글 '도레미파솔'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