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14 09:16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주)행복심리센터 밝음과 청소년 심리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와 (주)행복심리센터 밝음 김현정 부원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하 본스타)는 지난달 17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 본점에서 (주)행복심리센터 밝음(이하 밝음)과 ‘청소년 심리지원사업’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예술 교육기관인만큼 학생들의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해 전문 심리센터와 협약하여 심리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심리상담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체결됐다고 전했다. 

본스타 관계자는 "밝음과 함께 학생들이 건강한 예술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준비하는 학생들중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한 경우 체계적인 청소년 심리 상담을 지원하여 학생들이 성장 발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소년들이 건강한 예술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본스타는 최선을 다해 예술교육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스트레스받고 있는 원생들에게 심리적인 안정에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본스타는 탤런트 고민시, 진세연, 전수진, 가수 남우현, 에스파 카리나, 김소혜, 허영지, 걸스데이 소진, 
마마무 솔라, 구구단 나영, 이달의 소녀 진솔 등의 스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전문 학원이다.

주 밝음은 검찰청. 경찰청등 국가기관의 임원을 비롯해서 sk, gs등의 임직원과 각기관의 고객의 심리상담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 충실하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서 사회적 영적 힐링을 돕고 있는 기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