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11 16:24

송혜교,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 우아함의 정석 [화보]

▲ 쇼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와 송혜교가 함께한 캠페인이 공개됐다.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의 주얼리는 메종 최초의 고객이었던 조세핀 황후의 다채로운 면모와 그녀가 보여준 현대적인 여성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쇼메의 APAC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는 그녀만의 여성성과 함께, 조세핀 황후가 가진 독보적인 스타일과 우아함을 대담하게 표현했다. 송혜교는 조세핀 컬렉션을 본인의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투영하며 “편안하게 있을 때나 여왕처럼 완벽한 스타일을 하고 있을 때, 항상 스스로 진실되며 진정한 자아가 빛날 수 있도록 한다”고 소개했다.

송혜교는 조세핀 아그레뜨 워치를 통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와 자켓에 매치한 페어쉐입 디자인의 워치는 매일 착용 가능한 독특한 방식을 보여주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이브닝 룩을 입은 마지막 컷에서는 화려한 무드로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멋진 드레스와 함께 착용한 조세핀 발스 임페리얼 하이 주얼리는 조세핀 황후의 기품을 보여주며 황실 축제의 화려함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송혜교는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APAC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