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10 10:08

고민시-김영대, 스트리트 감성부터 스포티한 아이템까지 2021 SS 시즌 화보 공개

▲ NFL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021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엔에프엘(NFL)의 전속모델이자 MZ세대의 뉴 아이콘으로 등극한 배우 고민시, 김영대와 함께 진행됐다. 고민시와 김영대는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스포티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매치한 데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 NFL 제공

지난해부터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원마일웨어의 열풍에 따라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를 허물고, 편안함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이지웨어가 2021 SS 키워드로 떠올랐다. 엔에프엘(NFL)은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해 집 안팎에서 입기 좋은 상품에 집중했으며, 클럽라인 · NFL라인 · 오리지널라인으로 세분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힙포츠’ 테마 아래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NFL라인은 한층 스포티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간절기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우븐 재킷과 아노락은 트렌디한 실루엣과 브이컷 라인의 컬러블록을 특징으로, 팬츠와 세트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게 했다. NFL 경기 티켓 그래픽과 레터링 폰트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인 오리지널라인은 맨투맨, 스웨트 셋업 등으로 구성, 베이직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했다.

▲ NFL 제공

엔에프엘(NFL)은 미국 풋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트리트 감성의 스포츠 컬처 브랜드로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화보 속 2021 SS 시즌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