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04 14:58

하카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HNB 2.0’ 3월 3일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인 ‘하카 HNB 2.0’을 3월 3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카코리아의 두 번째 궐련형 전자담배인 HNB 2.0은 전작인 HNB 1.0의 장점이었던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기 전체적인 성능과 이용 편의성을 더욱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HNB 2.0의 캡에는 이지 슬라이드 설계가 적용되어 사용한 스틱을 제거하는 데에 큰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한 손으로 간단하게 캡을 밀어 올리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스틱을 분리할 수 있고 손가락을 떼는 것만으로 자력에 의해 캡은 원래 자리로 돌아간다.

아울러 배터리 용량은 기존 940mAh에서 1380mAh로 늘어나 실제 사용 시간이 증가됐고, 연속해서 눌러야 했던 버튼 타입의 전원은 압력 감지식 터치 타입으로 변경되어 휴대 시 오작동의 위험을 줄였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HNB 2.0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제작된 기기다. 처음 이용할 때 느끼는 불편감, 오래 이용했을 때 나타나는 불편감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두 종류의 블레이드로 개인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기에 더욱 개인화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하카 HNB 2.0은 3일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발매됐으며, 3월 3일부터 4월 2일까지 15,000원 기기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 및 하카 전자담배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