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3.02 15:35

이채원,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싱그러움→시크함 완벽 소화

▲ 엠씨엠씨, 스튜디오스카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이채원의 반전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일 소속사 엠씨엠씨 측은 이채원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이채원은 시크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그는 올 블랙의 수트와 차분한 톤의 니트를 착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사로잡고 있다.

이어 이채원은 깔끔한 화이트 니트와 블루 셔츠, 청바지를 입고 싱그러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편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빠져들 것 같은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이채원은 콘셉트와 의상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필 A컷을 완성했다.

이채원은 SBS ‘질투의 화신’, OCN ’뱀파이어 탐정’,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MBC ON ‘다시, 여름’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냈다. 그는 지난 2월 23일(화) 시작된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서는 웹툰 작가 서지원(정인선 분)의 첫 담당자 ‘윤대리’로 등장. 서글서글하고 친근한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이에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채원에게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채원을 비롯해 정인선, 강민혁, 하니, 송재림, 차민지, 백성철 등이 출연하는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은 인기 웹툰 ‘85년생’을 원작으로 한 설렘 가득 로맨스로 매주 화, 토요일 오후 5시에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