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2.26 08:32

전효성, A컷 못지 않은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전효성이 공개한 영상 화보와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가수 전효성이 지난 25일과 오늘 26일에 걸쳐 자신의 V LIVE, SNS 채널을 통해 영상 화보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영상 화보는 'JUNHYOSEONG FILM 2020'이라는 제목으로 전효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속 전효성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감각적인 포즈로 러블리한 분위기와 시크한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화보 비하인드 컷에는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을 시작으로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촬영 도중 밝게 웃는 모습 등 전효성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그대로 담겨있어 팬심을 자극했다.

특히 전효성은 비하인드 컷임에도 화보 못지않은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활짝 웃는 모습으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지난 22일 전효성은 팬들을 위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드레스부터 단아한 여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전효성은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