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02.25 15:04

[공식입장] 김민재 측, '악의적인 음해에 강경한 법적 대응 예정'

▲ 김민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민재 측이 과외비 먹튀 논란에 대해 '허위사실'이라 못박았다.

김민재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재에 대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민재는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가 제시한 시기에 영화 연출팀 참여와 출연까지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었기에 과외를 할 물리적 시간 자체가 없었으며 작성자가 언급한 발언 역시 김민재의 직업 가치관과 반하는 내용이라 설명하며 이는 단순히 악의적인 음해와 이슈를 조장하기 위한 주장이라 판단된다 전했다.

이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의 악성 루머로에 대해 허위사실에 기반 한 명예훼손성 게시물, 온라인상에서 벌어지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 경고했다.

아래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지고 있는 당사 소속 배우 김민재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 관련하여 공식 입장 드립니다.

먼저, 김민재 씨는 게시물의 작성자가 제시한 시기에 영화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연출팀으로 참여해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와 병행하여 영화 <부당거래>에 출연하며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었기에 과외를 할 수 있는 물리적 시간 자체가 없었습니다.

또한 작성자가 언급한 발언들은 김민재 씨의 직업 가치관과 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악의적인 음해와 이슈를 조장하기 위한 주장이라 사료됩니다.

이에 당사는 사실무근의 악성 루머로부터 소속 배우를 보호할 것이며, 배우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허위사실에 기반 한 명예훼손성 게시물, 온라인상에서 벌어지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말씀 드립니다.

항상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팬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