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1.02.24 17:27

기성용, 후배 성폭력 의혹 부인 "전혀 관련 없어... 법적 대응 불사" [전문]

▲ 기성용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32)이 초등학생 때 후배 선수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기성용 소속사가 이를 적극 부인했다.

기성용의 소속사 C2글로벌은 24일 "‘국가대표 A 선수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기사와 관련하여 폐사의 기성용 선수가 가해자로 지목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사람의 보도 내용에 대해서 전혀 관련이 없음을 확인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기성용 측은 " 이와 관련한 오명으로 입은 피해와 향후 발생가능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는 축구선수 출신 C씨와 D씨가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로 생활하던 2000년, 선배 A씨와 B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후배 선수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가해자 A씨는 최근 수도권 모 명문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플레이어이며, B씨는 짧은 기간 프로 선수로 뛴 뒤 현재는 광주에 위치한 모 대학에서 외래교수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소식이 전해진 뒤 누리꾼들은 가해자 A씨를 기성용으로 추측한 바 있다.

 

이하 기성용 측 공식입장 전문

오늘 보도된 ‘국가대표 A 선수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기사와 관련하여 폐사의 기성용 (32, FC서울) 선수가 가해자로 지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폐사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사람의 보도 내용에 대해서 전혀 관련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추후 이와 관련한 오명으로 입은 피해와 향후 발생가능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임을 밝혀둡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